‘ESTP 대 ISFP’ 쌍둥이라도 너무 다른 성격인 ‘이동국 딸’… 성격 차이 대박입니다

 

 

 

이하 재시 유튜브

지난 9일 이동국의 딸 재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쌍둥이들은 MBTI도 같을까? ESTP VS ISFP’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재아와 재시는 각각 MBTI가 ISFP, ESTP라고 밝혔다. 재시는 “내가 네 번을 했는데 똑같이 ESTP가 나왔다”라고 했다. 재아 역시 “나도 네 번 했는데 똑같이 나왔다”고 말했다.

 

재아는 “난 친구를 잘 못 사귄다. 절대 먼저 못 다가간다. 그래서 재시를 볼 때마다 신기하다”고 말했다. 재시는 “재아가 집순이라고 안 하는데 사실 파워 집순이다. 혼자서 되게 잘 논다. 난 친구를 잘 사귀는 편”이라고 밝혔다.

 

‘나 힘들게 일해서 아이패드 샀어’라는 질문에 대해 재시는 “무슨 기종?”이라고 답했다. 반면 재아는 “왜 힘드냐고 먼저 물어봐야 되는 거 아니냐. 힘들다는 말이 먼저 나왔다”며 감정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췄다. 그러자 재시는 “아이패드를 샀다는 말이 중요하다. 그 사람은 자신이 무슨 기종을 샀는지 물어봐 주길 바랄 것”이라고 주장했다. 재아는 “그래서 네가 친구가 없는 거야”라고 팩트 폭력을 날렸다.

 

네티즌들은 쌍둥이임에도 전혀 다른 성격을 가진 재아와 재시에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영상은 조회 수 3300회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코리안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