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는?” 만화가 기안84, 결혼 소식…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사진)

이하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
17일 커뮤니티에는 “기안84 곧 결혼할 수 있을 거 같음”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여기에는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에 올라온 방송 영상이 담겼다.
해당 방송은 만화가 침착맨(이병건)의 노후 대비 운동 입문기를 다루는 ‘말년은 건강하게’였던 것으로 확인됐다.
이날 방송에는 침착맨을 비롯해 만화가 기안84(김희민), 주호민, 김풍(김정환)이 함께 출연했고 벨리댄스 배우기에 도전했다. 강사 야스민이 이들에게 벨리댄스 동작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출연자들은 기본 동작인 ‘골반 운동’ 배우기에 도전했다. 특히 기안84는 누구보다 벨리댄스 배우기에 열심이었다. 그는 골반을 앞뒤로 힘껏 흔들었다.
그런데 기안84는 골반과 허리를 앞뒤로 너무 열심히 흔들었다. 그래서 이른바 ’19금 동작’처럼 보였다. 이 장면을 지켜보던 강사와 다른 출연자들은 피식 웃음이 터지며 어쩔 줄 몰라 했다. 주호민은 두 손으로 눈을 가리며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웃음을 겨우 진정시킨 야스민 강사는 기안84에게 “곧 결혼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라며 19금 농담을 했다. 순간 옆에 있던 출연자들은 폭소했다. 1984년생으로 올해 38살인 기안84는 아직 미혼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코리안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