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확장판 예능 예고편 공개.. 반지 주고받으며 ‘달달함’ 예고한 강혜원♥이대휘 (영상)

 

‘우리 결혼했어요’의 가족 버전인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식구됐어요’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4일 MBC와 디스커버리 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우리 식구됐어요’ 측은 첫 예고편을 공개하였다.

‘우리 식구됐어요’에는 god 손호영, 슈퍼주니어 예성, 원더걸스 출신 유빈, 비투비 서은광, 아이오아이 출신 임나영,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 WayV 샤오쥔, 헨드리, 양양, 더보이즈 현재, AB6IX 이대휘, 배우 김강훈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예고편에는 12명의 식구들이 다양한 모습으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는 모습이 보인다. 이들은 “소중하게 생각하는데”, “돈독해지는 가정이 되지 않을까” 등 한 집에서 식구가 된 서로에 애정을 듬뿍 보였다.

이 중에서도 강혜원은 하얀색 드레스를 입고 누군가와 결혼반지를 주고받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남성의 손길이 강혜원에게 붙어 있는 꽃잎을 세심하게 떼어주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한다.

해당 예고편에는 강혜원과 같은 배경에서 턱시도를 입은 이대휘가 등장했기에 누리꾼은 두 사람을 가상 부부로 추측하고 있다. 당초 ‘우리 결혼했어요’ 새 시즌을 제작한다는 설이 나왔지만 MBC 측은 “‘우결’ 새 시즌이 기획됐던 것은 맞지만 최종적으로 제작은 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https://youtu.be/TtVvK_kO16Q

대신 제작된 ‘우리 식구됐어요’는 12명의 식구들이 팀을 나눠 가족이 된다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으로 사전 제작을 마친 ‘우리 식구됐어요’는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이며 편성은 아직 미정인 상황이다.

사진출처 _ 디스커버리 유튜브 채널

[저작권자 ⓒ코리안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