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 커플끼리 돌려가며 데이트하는 충격적 연애 리얼리티.. 출연자들 눈물 쏟았다 (영상)

티빙 환승연애 (이하)

티빙에서 충격적인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를 새로 선보인다.

‘환승연애’는 헤어진 네 커플을 모아 놓고, 새로운 사람과 데이트를 하게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콘셉트 티저 영상은 이미 헤어진 듯한 연인들이 오랜만에 재회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환승연애’의 첫 번째 규칙은 과거 사귀었던 ‘X’가 누군지 절대 밝히지 않는다는 거다. 누가 누구의 옛 연인인지 파악할 수 없어 더욱 흥미를 끌었다.

제작진은 여기에 “X와의 추억의 장소에서 새로운 사람과 데이트하세요”라는 파격적인 미션을 줘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이미 헤어진 사이지만, 출연자들도 사람인지라 서로에게 질투심을 느낄 수밖에 없다.

여성 참가자들은 “(전 남자친구) 신경 쓰여요, 솔직히”, “우리도 재미있었잖아”, “빼앗긴 느낌이었어요”, “제가 소유욕을 느끼고 있더라고요. 그 친구에게”라고 씁쓸한 심경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특히 한 참가자는 “응원을 하지만 (다른 여자를 만난다고 하면) 100% 기쁘지는 않다”라며 눈물도 보였다.

이들은 다른 사람에게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자신이 사랑했던 전 애인이 새로운 사랑을 찾는 모습을 눈앞에서 지켜봐야 하는 것에 고통스러워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잔인한(?) 연애 심리를 고스란히 담은 ‘환승연애’는 오는 25일 티빙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코리안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J